정흥범(국민의힘, 남양·비봉·매송·우정·장안·새솔·마도·송산·서신)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장

언론의 정도를 걸으며 시민 곁에 머물러주길 소망

편집국 | 기사입력 2023/10/10 [19:55]

정흥범(국민의힘, 남양·비봉·매송·우정·장안·새솔·마도·송산·서신)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장

언론의 정도를 걸으며 시민 곁에 머물러주길 소망

편집국 | 입력 : 2023/10/10 [19:55]

▲ 정흥범(국민의힘, 남양·비봉·매송·우정·장안·새솔·마도·송산·서신)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장

 

급변하는 인터넷 시대를 선도하고 지역의 대변자 역할을 담당해 줄 화성타임즈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 내 정치, 경제, 문화 발전을 위해 늘 선도적 역활을 하는 화성타임즈가 있어 화성시의 미래가 밝아질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화성시는 인구 100만 특례시로 도약하는 중요한시기입니다. 화성시의 역사와 문화를 찾아 알리는 노력을 하는 언론지가 있고, 그 언론지가 화성타임즈라는 사실에 화성시민의 한사람으로서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정론직필지 화성타임즈는 4년간을 이어오며 지역의 대표언론지의 역할을 했다는 것은 사실에 입각한 기사의 정확성을 근간으로 보도했기에 화성시민의 사랑과 존경을 받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사로서 시민의 여론을 바르게 수렴, 전달하고 건전한 비판과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화성시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 드립니다.

 

지난 4년간 국민의 눈과 귀·입이 되어준 화성타임즈가 앞으로 10, 20년 후에도 대한민국 언론의 정도(正道)를 걸으며 시민의 곁에 머물러주기를 소망합니다. 그동안 지역현황에 관한 올바른 지식과 양질의 정보제공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온 유상수 대표를 비롯한 화성타임즈 가족여러분의 노고에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화성타임즈의 창간 4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21세기 대한민국의 대표적 지역신문으로서 우뚝 서 줄 것을 기대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