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이어져

남양읍, 제16회 남양읍 사랑의 김장 나눔 축제 개최
팔탄면, 사회적기업 ㈜애짓다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

유상수 | 기사입력 2023/11/06 [18:09]

지역사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이어져

남양읍, 제16회 남양읍 사랑의 김장 나눔 축제 개최
팔탄면, 사회적기업 ㈜애짓다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

유상수 | 입력 : 2023/11/06 [18:09]

▲ 화성시 남양읍 주민자치회와 이장단협의회가 제16회 남양읍 사랑의 김장 나눔 축제’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말 김장김치 나눔 행사철이 다가오면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가 본격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남양읍과 팔탄면에서 지역주민들의 참여 속에 김장김치 나눔행사가 펼쳐졌다.

 

화성시 남양읍은 3일 남양읍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2023년 제16회 남양읍 사랑의 김장 나눔 축제를 개최하고 남양읍 거주 독거노인 및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 500명을 대상으로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남양읍 김장김치 축제는 남양읍 주민자치회와 이장단협의회가 주최·주관했으며 남양읍 보리어린이집의 식전공연과 후원금 전달식, 축하공연 등을 진행했다.

 

심유정 남양읍장은 남양읍 사회단체가 힘을 모아 마련한 김장나눔 행사가 관내 취약계층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매년 행사를 열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화성시 팔탄면은 ㈜애짓다에서 대표 및 임직원, 경기도의원, 팔탄면 사회단체장 등 20여 명이 참여해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시 팔탄면은 4일 지역에 소재한 사회적기업 애짓다에서 지역주민과 직원들이 참여한 ‘2023년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해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27여 가구, 관내 경로당 34, 장애인시설·요양시설 등 사회복지시설 9곳 등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은 애짓다에서 직접 키운 농산물을 이용해 김장김치를 담갔으며, 고영철 팔탄면장, 이주형 애짓다 대표 및 임직원, 경기도의원, 팔탄면 사회단체장 등 20여 명이 참여했다.

 

고영철 팔탄면장은 배추 수확부터 김장 김치 완성까지의 과정에 참여자들의 정성이 담겨 더욱 값진 행사였다어려운 시기 관내 취약계층에 대한 지역 기업의 관심으로 팔탄면 홀몸 어르신과 취약계층이 가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돼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