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폭력 추방주간 작은영화제 개최

서은영 감독의 「고백」 상영 이어 감독과의 대화 진행
부대행사로 캠페인, 홍보부스, 플리마켓 등 체험 활동

조인숙 | 기사입력 2023/11/02 [21:10]

여성폭력 추방주간 작은영화제 개최

서은영 감독의 「고백」 상영 이어 감독과의 대화 진행
부대행사로 캠페인, 홍보부스, 플리마켓 등 체험 활동

조인숙 | 입력 : 2023/11/02 [21:10]

▲ 화성시성폭력·가정폭력통합상담소에서 진행하는 작은영화제 안내포스터.

 

화성시성폭력·가정폭력통합상담소(이하 통합상담소)는 여성폭력 추방주간을 맞이해 오는 22일 오후 1시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에서 작은영화제를 개최한다.

 

이번 작은영화제는 서은영 감독의 고백을 상영한다. 영화 관람 후 감독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 영화가 주고자 한 메시지는 무엇인지, 폭력 예방을 위해 우리가 실천할 수 있는 일들은 무엇인지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또한, 영화상영 이외 부대행사로 여성폭력 예방 캠페인, 유관기관 홍보부스, 여성기업 플리마켓 등을 운영한다.

 

여성기업들이 진행하는 플리마켓은 핸드크림 만들기, 스트레스 검사, 용서손수건 만들기, 소원팔찌 만들기 향기테라피, 이야기 팝업북 만들기, 하바리움 볼펜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들이 운영될 예정이다.

 

여성폭력 추방 행사에 참여하는 기관은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 화성시아동보호전문기관, 경기도디지털성범죄피해자원스톱지원센터, 에이즈상담센터, 해피멘토협동조합, 사회적협동조합열린공동체다원, 마음나무협동조합, 에코크리닝협동조합, 한국교육복지네트워크, 새우리사회적협동조합, 해피드림작은도서관 등 총 11개 기관이다.

 

작은 영화제 참가 신청은 모집인원 300명 선착순이며, 통합상담소 홈페이지(https://www.hswf.or.kr) 또는 구글폼(https://forms.gle/) 에서 신청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