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기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정선거구 당선인

함께 날 수 없으면 함께 뛰고, 뛰지 못하면 함께 걷겠다

편집국 | 기사입력 2024/04/11 [18:04]

전용기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정선거구 당선인

함께 날 수 없으면 함께 뛰고, 뛰지 못하면 함께 걷겠다

편집국 | 입력 : 2024/04/11 [18:04]

▲ 전용기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정선거구 당선인

 

저를 선택해주신 동탄·반월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결과는 모두 동탄·반월 주민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응원과 관심 덕분이었습니다. 참 잘한 선택이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도록 추진력 있게 제대로 일하겠습니다.

 

이번 선거는 나라를 살리는 선거라는 일념으로 임했습니다. 현 정권하에서 경제가 힘들고, 민생이 너무 고되기 때문입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 우리 국민들의 정권심판에 대한 열망이 얼마나 큰지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어떤 권력이라도 민심을 거스를 수 없고, 결국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

 

항상 겸손하고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젊은 정치인으로서 젊은 일꾼이 얼마나 지역을 역동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지, 또 정치를 어떻게 새롭게 바꿀 수 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함께 날 수 없으면 함께 뛰고, 뛰지 못하면 함께 걷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국민과 함께 한 발 한 발 전진하는 정치가 전용기 정치라는 걸 보여드리겠습니다. 선거과정에서 드린 약속은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겠습니다.

 

동탄, 반월 주민들께서 걱정 없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젊은 일꾼, 누구에게 자랑해도 손색없는 젊은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항상 동탄·반월 주민들, 국민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빠릿빠릿하게 제대로 일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