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상습 교통정체구간 해소 방안 협조체계 구축

화성시민과 관내 근로자들의 교통 불편 사항 청취
상습정체구간 해소 위한 합동점검 및 기술자문 실시

박종강 | 기사입력 2024/05/21 [12:31]

화성시, 상습 교통정체구간 해소 방안 협조체계 구축

화성시민과 관내 근로자들의 교통 불편 사항 청취
상습정체구간 해소 위한 합동점검 및 기술자문 실시

박종강 | 입력 : 2024/05/21 [12:31]

▲ 화성시와 화성서부경찰서, 화성시의회, 화성상공회의소 등은 21일 관내 상습정체구간 해소 및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왼쪽부터 이택원 화성상공회의소 부회장, 이홍근 도의원, 김원식 화성서부경찰서장, 정명근 화성시장,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화성시가 교통 상습 정체구간 해소를 위해 관계기관과 손잡고 다양한 방안을 모색했다.

 

시는 21일 화성서부경찰서에서 화성서부경찰서, 화성시의회, 화성상공회의소 등과 관내 상습정체구간 해소 및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화성서부경찰서에서 추진 중인 국민생명 지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상습정체구역 및 교통안전시설물 개선을 위한 관내 유관기관 간 협조체계를 구축하고자 추진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화성시민과 관내 근로자들의 교통 불편 사항 청취 상습정체구간 해소를 위한 합동점검 및 기술자문 실시 교통안전시설물 신설 및 유지관리 등에 대한 협조체계 구축 등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해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김원식 화성서부경찰서장, 이택원 화성상공회의소 부회장, 이홍근 도의원 등이 참석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시민 안전과 교통 불편 해소를 위해 한마음으로 협약에 참여해주신 각 기관에 감사드린다.”화성서부경찰서 및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상습정체구간을 해소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