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딸 나은이 애장품 들고 나온 사연…환상의 플리마켓 오픈!

공동취재단 | 기사입력 2024/06/07 [10:29]

‘놀면 뭐하니?’ 유재석, 딸 나은이 애장품 들고 나온 사연…환상의 플리마켓 오픈!

공동취재단 | 입력 : 2024/06/07 [10:29]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집에서 직접 가져온 물건들로 ‘환상의 플리마켓’을 연다.

 

6월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미주가 지인들을 초대해 플리마켓을 여는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의 각기 다른 취향으로 채운 플리마켓이 열리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멤버들은 버리기엔 아까운 물건들을 집에서 가져와 판매를 한다. 판매왕을 노리는 유재석은 자신이 아꼈던 물건은 물론, 딸 나은이가 갖고 놀았던 애장품을 내놓아 눈길을 끈다. “나은이 허락 맡았어요?”라는 멤버들의 질문에 유재석은 나은이의 코멘트를 전하며 “이거 갖고 놀면 나은이가 자지러진다”라고 자랑한다.

 

하하는 집에 두면 복이 들어온다는 초대형 ‘이것’을, 미주는 뷰티 상가 못지않은 물건들을 내놓는다. 박진주는 “이거 진짜 맛도리다”라며 직접 시연을 하고, 이이경은 알뜰하게 구매한 실용품들을 전시한다. 이에 멤버들은 “집에 특이한 거 많네”라며 만물상 같은 이이경의 별별 물건들에 관심을 보인다.

 

옷장을 탈탈 털어온 주우재는 행거에 착착 옷들을 진열하며 옷가게 사장 포스를 발산한다. 플리마켓 오픈 전부터 멤버들은 주우재 옷을 호시탐탐 노리며 줄을 선다고 해, 이번에는 어떤 옷들을 가져왔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멤버들이 직접 디스플레이를 하며 손님 맞을 준비를 하는 가운데, “제 자리 침범하지 마세요” “이건 고도의 마케팅이야!”라며 멤버들끼리 불꽃 튀는 판매 경쟁이 벌어져 흥미를 자극한다. 환상의 플리마켓이 열릴 MBC ‘놀면 뭐하니?’는 6월 8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