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서부권 콘서트 ‘가을음악산책’ 성황리 마쳐권역별로 다채로운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
|
화성시 남양읍 남양체육공원에서 19일 깊어가는 가을 향기를 담은 화성시 서부권 권역별 콘서트 ‘가을음악산책’이 성황리에 마쳤다.
권역별 콘서트는 화성시가 추진하고 있는 문화프로그램으로 수준 높은 대중문화공연을 화성시 권역별로 개최해 화성시민에게 다채로운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권역별 콘서트는 화성시 서부권역 주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남양체육공원에 특설무대를 조성해 개최됐다.
화성시가 주최하고 화성시문화재단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국악콘텐츠 고온 △위드유싱어즈 △중년 보컬리스트의 대표주자 권인하 △발라드 여제 린 △보컬의 신 김범수가 출연해 약 120분간 알찬 무대를 선보였다.
청명한 가을 하늘이 아름다운 계절 가을음악산책 공연을 즐기기 위해 많은 시민들이 객석을 가득 채워 지난 8월 정조효공원에서 열린 동부권 권역별 콘서트 여름밤 콘서트에 이어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안전하게 행사가 마무리됐다.
박미랑 문화교육국장은 “가을음악산책을 통해 시민들이 가을의 정취를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문화예술행사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