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직원과의 소통시간 하모니 행사 개최직원 격려 및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 차원 개최
|
화성시가 21일 본청 대강당에서 11월 직원과의 소통시간에 ‘2024 화모니 행사’를 마련했다. 직원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화합 소통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소통행사는 시가 각종 업무현안 및 재난대응 등으로 시정을 위해 애써온 직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직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직원 설문조사를 통해 프로그램을 직원들이 직접 선택해 직원 누구나 부담 없이 쉽게 참여하고 어울릴 수 있는 프로그램인 스포츠 액티비티 활동이 실시됐다.
또한, 지난 10월부터 많은 부서의 참여를 이끌어낸 제2대 화성시 복면가왕전이 함께 구성돼 각 프로그램별 결선 및 시상 등으로 마무리를 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늘 고생하는 우리 직원들이 일터에서 잠시나마 즐거워했길 바란다.”며, “활기찬 공직문화 조성과 직원복지 증진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 화성특례시가 출범하는데 직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특례시 위상에 걸맞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시는 앞으로도 일방적인 소통행사가 아닌 직원들이 서로 즐겁게 화합할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직원들과의 화합의 장을 지속해서 마련한다는 방침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