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농산물꾸러미 지원사업 진행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성지사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후원 사업
경기도 내 농산물 소비 촉진과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사업 일환

유상수 | 기사입력 2020/09/25 [19:29]

추석맞이 농산물꾸러미 지원사업 진행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성지사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후원 사업
경기도 내 농산물 소비 촉진과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사업 일환

유상수 | 입력 : 2020/09/25 [19:29]

▲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이 24일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성지사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함께한 ‘추석맞이 농산물꾸러미’ 사업으로 전달받은 농산물을 홀로어르신에게 전달했다.     ©

 

24일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관장 최혜욱)은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성지사(지사장 남혁우)에서 후원해 준 추석맞이 농산물꾸러미를 지역 내 취약 어르신에게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천경기지역본부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경기도 내 농산물 소비 촉진과 취약계층 어르신을 지원사업으로 펼쳐졌으며,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을 찾은 것이다. 이에 복지관은 화성시 동부권역 내 어르신 20명에게 신선한 농산물꾸러미를 전달했다.

 

후원물품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코로나19 때문에 모두가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와중에도 추석명절을 맞이해 경기도에서 자란 신선한 농산물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준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성지사 측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최혜욱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장은 커뮤니티케어 시대에 어르신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하여 영양가 있고 균형 잡힌 식사는 필수이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지역 내 커뮤니티케어 활성화를 위한 의지를 밝혔다.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화성지사를 비롯한 지역 내 유수기업의 후원을 통하여 지역사회와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