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발전의 든든한 견인차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송옥주(더불어민주당, 화성갑) 국회의원

편집국 | 기사입력 2020/10/15 [21:31]

“화성시 발전의 든든한 견인차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송옥주(더불어민주당, 화성갑) 국회의원

편집국 | 입력 : 2020/10/15 [21:31]

▲ 송옥주(더불어민주당, 화성갑) 국회의원     ©

 

안녕하세요. 국회 노동환경위원장 송옥주(더불어민주당, 화성갑) 국회의원입니다.

 

화성시의 생생한 모습을 전하며 나날이 성장을 하고 있는 화성타임즈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서울시의 1.4배에 달하는 넓은 화성시의 현안과 이슈를 알리기 위하여 열정을 다해주고 있는 화성타임즈 유상수 대표와 임직원들의 노고에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화성타임즈는 최근에 서신면 전곡리 일대의 농지 성토에 사용된 흙이 신축아파트 건설 현장에서 반출된 시멘트가 섞인 불법 폐기물이란 의혹을 제기해 화성시의 토양 및 지하수의 오염을 예방하는데 큰 모범이 되었습니다.

 

화성시가 개발도시로 급부상하면서 다양한 폐기물들이 화성시 곳곳에 파고들면서 폐기물 불법매립의 철저한 단속이 필요한 시점에 나온 너무나도 시기적절하고 소중한 기사였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화성시를 위하여 열심히 일해주길 부탁드립니다. 저 또한 고향인 화성시를 위하여 신안산선 연장, 신분당선 연장 등 총선에서 제시했던 공약을 이행하고 화성시를 더욱 살기 좋은 명품 도시로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화성타임즈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고, 변함없이 화성시 발전의 든든한 견인차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