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소방서, 으뜸소방관 및 유공자 선정 수상

화재안전특별조사 유공자는 소방안전특별점검단 유동균 소방위 수상
으뜸소방관 김남일 소방위, 김민진 소방교, 정성구 소방사 등 선정

유상수 | 기사입력 2020/10/16 [16:09]

화성소방서, 으뜸소방관 및 유공자 선정 수상

화재안전특별조사 유공자는 소방안전특별점검단 유동균 소방위 수상
으뜸소방관 김남일 소방위, 김민진 소방교, 정성구 소방사 등 선정

유상수 | 입력 : 2020/10/16 [16:09]

▲ 화성소방서는 16일 화재안전특별조사 유공자와 2020년 3분기 으뜸소방관 표창 수상식을 개최하고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정성구 소방사, 김민진 소방교, 조창래 서장, 김남일 소방위, 유동균 소방위)     ©

 

화성소방서(서장 조창래)16일 화재안전특별조사 유공 표창과 20203분기 으뜸소방관 표창 수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화재안전특별조사 유공은 제천밀양 화재를 계기로 정부차원의 특별안전대책의 일환으로 추진된 화재안전특별조사 업무 수행에 유공이 있는 공무원과 민간인을 대상으로 하는 표창이다.

 

으뜸소방관은 화성소방서에서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공사 생활에서 타의 모범이 되고, 성실하고 청렴한 자세로 소방행정과 재난현장에 유공이 있는 소방공무원을 발굴해 표창함으로써 조직 내 사기진작을 위해 운영 중인 시책이다.

 

화재안전특별조사 표창을 받은 소방안전특별점검단 유동균 소방위는 특정소방대상물 약 1500개소에 대한 특별조사를 실시해 국민안전 향상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20203분기 으뜸소방관은 향남119안전센터 김남일 소방위, 재난대응과 김민진 소방교, 남양119안전센터 정성구 소방사 등이 선정됐다.

 

수상자들은 화재, 소방행정 등 각 분야에서 재난의 예방과 대응에 최선을 다해,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조창래 화성소방서장은 각 분야에서 소방안전을 위해 노력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 “타에 모범이 되고 조직에 공헌한 공무원을 공정하게 지속적으로 발굴해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긍정적인 발전을 이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