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옥주(더불어민주당, 화성갑) 국회의원

“경제 회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해로 만들겠습니다”

편집국 | 기사입력 2021/01/06 [20:09]

송옥주(더불어민주당, 화성갑) 국회의원

“경제 회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해로 만들겠습니다”

편집국 | 입력 : 2021/01/06 [20:09]

▲ 송옥주(더불어민주당, 화성갑) 국회의원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화성타임즈 애독자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화성() 국회의원 송옥주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지나가고 어느덧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화성시민 모두가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흰 소의 기운을 받들어 만복이 깃들고 계획하는 일 모두 성취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화성시의 현안과 이슈를 알리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열정을 다해주고 있는 화성타임즈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0년은 예기치 못한 코로나19 위기로 일상과 삶이 크게 바뀌고 나라 안팎으로 어려움이 컸던 해였지만, 화성시 주민들의 소중한 한 표에 담긴 마음에 보답하고자 화성시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었습니다.

 

화성시를 명품도시로 만들기 위해 지난해보다 1,712억 원이 증가한 9,969억 원의 2021년 화성 발전 예산을 확보하였고, 16년 동안 주민들의 숙원사업이었던 지방도 313호선의 확·포장 공사를 추진하였습니다.

 

15년간 농업용수로 부적합했던 남양호 수질 개선을 위하여 내년부터 981억 원의 예산이 투입되어 해결됩니다. 수원군공항 이전과 관련해 군 공항 이전법 개정안을 대표 발의하여 엄중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지역의 동의 없는 일방적인 군 공항 이전 추진을 막겠습니다.

 

올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와 함께 많은 도전과 변화가 요구될 것입니다. 저 역시 2021년 한 해를 코로나19 극복 원년의 해!’, ‘경제 회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해!’로 만들어나가겠습니다.

 

주민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으로 보다 희망찬 화성을 만들겠습니다.

 

애독자 및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