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화성시 지방선거 후보 합동 출정식 개최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동탄에서 합동 출정식 개최
공식 선거운동 돌입 합동 출정식에 화성시 갑·을·병 광역·기초의원 후보 총 출동
정 후보 “화성시 발전은 정명근이 책임지고 화성시 번영은 김동연 후보가 보증”

유상수 | 기사입력 2022/05/19 [20:21]

더불어민주당 화성시 지방선거 후보 합동 출정식 개최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동탄에서 합동 출정식 개최
공식 선거운동 돌입 합동 출정식에 화성시 갑·을·병 광역·기초의원 후보 총 출동
정 후보 “화성시 발전은 정명근이 책임지고 화성시 번영은 김동연 후보가 보증”

유상수 | 입력 : 2022/05/19 [20:21]

▲ 19일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개최한 더불어민주당 합동 출정식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안민석·이원욱·권칠승 국회의원, 김동연 후보,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송옥주 국회의원)

 

공식 선거운동 개시일에 돌입하면서 더불어민주당 화성시 지방선거 후보들이 합동 출정식을 개최하며 원팀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는 등 화성시 지방선거에서 필승을 다짐했다.

 

더불어민주당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그리고 화성시 광역·기초의원 후보들이 총 출동한 가운데 19일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합동 출정식을 개최하고 13일간의 뜨거운 선거운동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합동 출정식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및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화성시 갑··병 지역구 송옥주·이원욱·권칠승 국회의원, 안민석 국회의원, 정대철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 화성시 갑··병 선거구 광역·기초의원 후보 및 선거운동원, 화성시민 지지자 등이 대거 참석해 지지를 호소하는 첫 합동 선거운동을 개최했다.

 

 

▲ 정명근(오른쪽) 화성시장 후보와 김동연(오른쪽 두 번째) 경기도지사 후보가 손을 잡고 만세를 부르며 화성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는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와의 합동 출정식을 통해 제8회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지고 화성은 새롭게 출발한다며 원팀 공조 의지를 밝혔다.

 

정명근 후보는 야간대학을 다니며 형설지공(螢雪之功)’으로 부총리에 오른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와 정명근이 걸어온 길이 많이 닮았다, “김동연 후보가 선거운동 첫 번째 파트너로 정명근을 선택했다라고 유세에 나섰다.

 

이어 중앙정부 행정가로 일한 김 후보가 경기도지사를 맡아주고 지방행정에서 열심히 일한 제가 화성시장이 된다면 도민과 시민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라며, “이제부터(공식 선거운동 개시일부터) 마이크를 들고 화성시민들에게 화성에는 정명근이 필요하다고 외칠 수 있게 됐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화성시의 발전은 정명근이 책임지고 화성시의 번영은 김동연 후보가 보증하기에 화성시민 모두가 정명근이 되어서 화성시를 번영의 도시로 만드는데 동참해 주길 바란다라며, “여러분들이 정명근을 선택하면 화성시가 변하고, 정명근과 함께하면 모든 꿈이 이뤄지는 힘 있는 화성시가 새롭게 탄생한다라고 역설했다.

 

 

▲ 안민석(차량 위) 국회의원이 19일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더불어민주당 합동 출정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는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대장정을 걷는 역사적인 순간이며, 이 날 화성시민들에게 인사를 드릴 수 있어 뜻 깊다면서, “일하는 시장, 일하는 도지사가 있어야 우리 경기도와 화성이 발전할 수 있다라고 힘 있게 말했다.

 

이어 윤석열 정부가 독선과 오만을 부리며 약속한 공약들을 하나하나 폐기하고 있다라며, “우리 경기도와 화성에서 민주당이 승리를 거두어야 건강한 균형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김 후보는 경기도·화성시 교통 정책 부문을 강조했다. 김 후보는 “GTX-A 조기 개통, GTX-C·신안산선·신분당선 연장 조기 추진, 동탄 트램사업 조속 추진 등 화성시에 밀려있는 철도 숙원사업들을 도지사로서 함께 해결하겠다면서, “화성의 시내·외 철도망 구축은 결국 경기도 남부권 발전을 위한 도약의 디딤돌인 만큼 정책 공조를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이후 김동연 후보는 단상에서 내려와 화성시 지방선거 광역·기초의원 후보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손을 잡으면서 화성시에서의 승리를 기원했다.

▲ 더불어민주당 화성시 지방선거 합동 출정식이 19일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를 비롯한 화성시 광역·기초의원 후보 등이 총 출동한 가운데 개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