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후원금 전달식 개최한국광해광업공단 경인지사에서 200만 원 상당 상품권 후원해
|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정호)은 23일 한국광해광업공단 경인지사(이사장 이상환)가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후원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은 한국광해광업공단 경인지사에서 2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후원했으며,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관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광해광업공단은 광산피해의 관리 및 광물자원 육성·지원으로 광산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광물자원의 안정적 수급을 도모하고 매년 광해방지 사업계획을 수립해 자연환경 보전과 쾌적한 삶의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한국광해광업공단 경인지사는 화성시 봉담읍에 위치한 삼보폐광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내 취약 계층들을 위해 2018년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 활동을 하고 있다.
이정호 관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지역사회 상생일환으로 후원에 나선 한국광해광업공단 경인지사에 감사드린다”면서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한국광해광업공단 경인지사와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취약계층들에게 누구도 소외됨 없는 포용적 복지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전달할 예정이다.